1,286 0 0 0 13 0 9개월전 0

지겹다고 느끼는 순간 행복이 온다

너무 힘들어 앞날이 보이지 않을 때가 있었습니다. 고민과 걱정으로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느 순간 긴 어둠의 터널이 지나가고 환한 세상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 순간 떠오르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지겹다고 생각하는 순간 행복이 온다’ 였습니다. 제 삶에서 느껴지는 말이었습니다. 살다 보면 지치고 무력감에 빠져 드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순간들을 극복하면 예상치 못한 성공과 행복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지겹다고 생각하는 순간 행복이 찾아 온다‘라는 제목으로 출판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과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와 자신감을 유지하며 나만의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제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자신..
너무 힘들어 앞날이 보이지 않을 때가 있었습니다.
고민과 걱정으로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느 순간 긴 어둠의 터널이 지나가고 환한 세상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 순간 떠오르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지겹다고 생각하는 순간 행복이 온다’ 였습니다.
제 삶에서 느껴지는 말이었습니다.

살다 보면 지치고 무력감에 빠져 드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순간들을 극복하면 예상치 못한 성공과 행복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지겹다고 생각하는 순간 행복이 찾아 온다‘라는 제목으로 출판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과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와
자신감을 유지하며 나만의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제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자신에게 맞는 긍정적인 생각과 습관을 찾으며
더욱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수연

저는 일상속에서 지속적으로 공부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로 온라인세상에서 공부를 하며 글쓰기와 기록하기를 즐깁니다.
예전에는 가족을 위해 헌신 하며 살다가 이제서야 제 자신의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는 50대 중반 작가로 작년부터 글쓰기를 시작하여 5권의 전자책을 썼습니다.
온라인 공부를 하면서는 스마트폰 강사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글쓰기와 책출판은 그중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일이었습니다.

계절의 매력. 소중한 추억, 배움이 주는 선물 세상에는 감사한 일들이 많습니다.
일상을 기록 한다는 것은 매일 겪는 경험, 느낌, 감정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과거의 경험을 돌아보고 미래에 더 나은 삶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저에게 기록하는 것은 일상에서 새로운 발견을 하게 해 주며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까지 삶의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앞으로도 저의 시간을 갖고 배운것을 나누고 싶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