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0 0 0 0 8 0 1년전 0

나의 결혼 일지

나의 해방을 위하여

<나의 결혼 일지>는 신혼때부터 하고 싶었던 30년간의 결혼이야기이다. 젊었고 앞을 볼 줄 몰랐다. 묵묵히 내 할 일을 하면 되는 줄 알았다. 받침대가 없는 징검다리를 걸어가는 나는 허당이었다. 결혼이란 한 사람과의 만남이 아니었다.가족들의 만남이었다. 부부가 되었을때 미래의 꿈을 가지고 시작 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다. 한곳을 바라 볼것만 같았던 부부는 서로 다른 곳을 보고 있었다. 선택한 행동에 따른 결과가 있었다. 예상에 없는 일들도 감당해야 했다. 미래를 좀 보지 못했던건 크게 상관이 없었다. 상대의 심상을 볼줄 알았어야 했다. 상처는 성장하게 하였고, 자식이라는 단단한 울타리가 지금까지 오게 했다. 강산이 세번 바뀌는 동안 정체 되어 있던 그 느낌, ..
<나의 결혼 일지>는 신혼때부터 하고 싶었던 30년간의 결혼이야기이다. 젊었고 앞을 볼 줄 몰랐다.
묵묵히 내 할 일을 하면 되는 줄 알았다. 받침대가 없는 징검다리를 걸어가는 나는 허당이었다.
결혼이란 한 사람과의 만남이 아니었다.가족들의 만남이었다.
부부가 되었을때 미래의 꿈을 가지고 시작 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다.
한곳을 바라 볼것만 같았던 부부는 서로 다른 곳을 보고 있었다. 선택한 행동에 따른 결과가 있었다.
예상에 없는 일들도 감당해야 했다. 미래를 좀 보지 못했던건 크게 상관이 없었다. 상대의 심상을 볼줄 알았어야 했다.
상처는 성장하게 하였고, 자식이라는 단단한 울타리가 지금까지 오게 했다.
강산이 세번 바뀌는 동안 정체 되어 있던 그 느낌,
움직이지 않을 것 같았던 일상이 바뀌기 시작했다.
저자 박 수 연



결혼 30년차 주부

디지털튜터

그린플루언서

홈플러스 스마트폰 강사

저서로는 '삼행시로 쓰는 나의 자서전'

50+ 인생 후반전. 작가로서 새로운 길을 가고자 하는 열정이 느껴진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